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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Multi-layer Sputtering System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6-14
조회수
1,085

 

입찰 공고번호 : 첨단디스플레이 2006-3호     물품구매 긴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Multi-layer Sputtering System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다. 입찰방법 : 전자입찰(최저가 낙찰제)

 

  라. 전자입찰 접수시작 일시 : 2006년 7월 25일 10:00

 

  마. 전자입찰 접수마감 일시 : 2006년 8월 2일 10:00

 

  바.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6년 8월 2일 11:00 경북대 첨단디스플레이 제조공정 및

                                   장비연구센터(이하"센터) 입찰집행관 PC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4개월 이내

 

  아. 납품장소 : 센터 지정장소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해당물품을 취급하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 정부투자기관회계규칙 제23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지 않은 자.

  나. 실적증명서 제출자. 단 실적증명서 제출자에 대하여 입찰전까지 현장방문을

       통하여 납품사실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입찰자는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함.

  다. 우리 센터에서 제시한 사양서 규격에 맞는 Flexible Sample(성적서 포함)을

       입찰 전까지 제출이 가능한 자.

 

 

 

3. 입찰서류 제출

 

  실적증명서는 아래의 서류를 2006년 7월 31일 17:00 (도착분) 까지 우편 또는

 

  직접 우리 센터로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획득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이외의 자가 투찰한 경우에는 무효처리 합니다.

  입찰참가자격 여부는 업체 개인별로 전자우편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3-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날인)

 

  3-2. Sample 및 검사성적서 1부.

 

      - Flexible Substrate Size : 200㎜ × 200㎜

 

  3-3. 납품실적증명서 원본 1부.

 

      - Flexible 기판용 Sputtering System을 납품한 실적을 기준으로 함.

 

        (반드시 발주처발행 원본으로 금액, 기간, 장비명, 사양서 등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 본 납품실적증명서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시에는 이와 관련된

         계약서, 내역서, 세금계산서 등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음.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 후 14일(2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센터에 귀속

 

 

 

5. 예비가격/낙찰자 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

   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에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총액)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6.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함

 

 

 

7. 계약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설계, 고안, 제작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특허법,

       실용신압법, 의장법 등에서 정하는 권리침해로 야기될 수 있는 권리상의

       문제점(손해배상책임 등) 발생시에는 낙찰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본 센터에서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지역번호 없이 ☏1588-0800(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바라며,

       장비에 관한 문의 사항은 담당자 허영준 (☏053-950-7307)에게로 해주십시오.

   

2006년 7월 25일

 

 

 

첨단디스플레이제조공정및장비연구센터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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