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나노소재연구소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contact us

정보마당

공지사항 화살표
보도자료 화살표
기술동향 화살표
묻고답하기 화살표
자주하는질문 화살표
자유게시판 화살표


보도자료
Home > 고객지원 > 보도자료

배너
제목
감성터치산업협의회, 대만광전과기공업협진회와 MOU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01
조회수
1,087


  감성터치산업협의회, 대만광전과기공업협진회와 MOU 체결 
 

-한국 터치산업, 대만을 통해 중화권 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
 

(재)대구테크노파크 나노융합실용화센터(센터장 송규호)는 수행중인 감성터치 산업기술 기반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감성터치산업협의회(회장 김진한)와 대만광전과기공업협진회(회장 피터 신)가 10월 25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한∙대만 터치패널 업계 간 협력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MOU에서 터치스크린패널 시장 및 산업동향 등 상호 정보 교류, 합작투자 및 기술협력을 통한 지식기반산업 발전도모, 국제표준이 되는 환경 이슈의 정보교류, 상호 전시회 및 컨퍼런스 공동 개최 및 등을 협력키로 했다.

감성터치산업협의회는 내년(2013년) 3월에 예정된 정기총회에 대만광전과기공업협진회 및 대만 터치패널 관련 기업, 대학, 연구소를 회원사 자격으로 초청하여 실무자간 협의회를 개최해 협력분야의 이행 사항을 촉진 및 검토하고 다양한 협력 아이템 등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감성터치산업협의회 박이순 부회장은 “ 이번 MOU는 양국 터치패널 산업교류와 발전을 위해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감성터치산업협의회가 한국의 터치패널 관련 기업이 대만과 협력하여 중화권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bs_image

첨부파일